온라인 지원 방법

Umicore 채용 페이지에서 한국 내 다양한 채용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온라인에서 지원이 가능합니다.

1단계: 준비

지원에 앞서 충분한 준비를 완료하셨나요? 채용 정보를 읽고, 어떤 직무에 지원할지 결정하신 후, 이력서와 자기소개서가 잘 준비되었는지 확인하세요. 필요에 따라 관련 학위 혹은 관련 자격증 등을 첨부할 수 있습니다.


2단계: 온라인 지원서 작성

모든 서류의 준비가 완료되었다면 온라인 지원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지원하고자 하는 직무를 선택하고, ‘지원하기’ 버튼을 클릭하세요. 공고된 직무의 요약 페이지로 넘어가면 ‘적용’ 버튼을 다시 한번 클릭하고, 이메일과 암호를 입력해 계정을 생성합니다. 본 과정이 완료되면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등을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3단계: 확인

지원 절차가 성공적으로 완료되었다면 시스템에 등록한 이메일로 자동 회신 메일이 발송됩니다. 이는 지원하신 직무가 속한 사업장의 채용팀에 정상적으로 접수되었다는 뜻이며 채용팀에서는 채용 절차가 진행됨에 따라 지원자에게 연락을 취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