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미코아는 캐나다 온타리오주에 배터리 양극활물질(CAM) 및 전구체 물질(pCAM) 생산시설을 건설할 계획이다. 유미코아에게 이번 투자는 진정한 글로벌 생산 입지를 구축하는 마지막 단계로, 지역적으로 완전히 통합된 배터리 소재 가치 사슬을 통해 고객이 지속가능한 전기 이동수단으로 빠르게 전환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함이다.
유미코아의 감사회는 Mathias Miedreich를 올해 4분기부터 Marc Grynberg의 뒤를 이을 그룹의 CEO로 선임하였다. Marc와 Mathias는 Mathias의 순조로운 온보딩과 원활한 리더십의 인수인계를 위해 함께 협력할 것이다.
독일에서 1975년에 태어난 Mathias는 현재 지속가능한 모빌리티를 중시하는 선도적인 글로벌 자동차 부품제조회사인 포레시아(Faurecia)의 집행위원회 멤버이다. 2019년 초부터…
사용 허가를 받은 모든 차량은 엄격한 안전 기준을 준수합니다. 전기자동차 (EV) 또한 예외는 아닙니다. 2010년 UN은 Regulation 100을 채택하였습니다. 이 규정은 하이브리드 차량이나 전기차와 같은 고전압 전기 동력 구동을 사용하는 차량이 기존 차량만큼 안전하다는 것을 보장한다는 내용입니다.
오늘날 소비자들이 내연기관 자동차 (ICE)를 구매하는 대신 비슷한 크기의 새로운 전기자동차 (EV)를 구매하는 것을 망설이는 가장 큰 이유는 바로 높은 차량 구매 가격 (보조금이 없는 경우)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차량 구매 가격만으로는 전체적인 비용을 파악하기는 어렵습니다. 자동차의 유지비도 고려 대상이 되어야 합니다.
미래차의 대안은 배터리가 아닌 수소다?
이 두가지의 이동수단은 각각 장점과 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결국 이것은 적절한 기술을 적절한 용도로 사용하는 것의 문제입니다. 단기적으로 또는 중기적으로는 배터리 전기차 (BEV)가 주로 탄소 배출이 없는 이동수단으로 각광받을 것입니다. 하지만 장기적으로는 이 두가지 종류의 차량이 공존하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